▲ 팬콧 키즈 2013년 겨울 AD 캠페인

“THE WONDERLAND“

브랜드인덱스 (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팬콧키즈가 '원더랜드 (The Wonderland)'를 테마로 2013년 겨울 시즌 룩을 공개했다.

팬콧키즈의 시즌 겨울 룩은 동화 속 판타지무드와 접목시켜 팬콧키즈만의 재밌고 유니크한 컨셉으로 재 해석했다. 꿈속에서나 봤음직한 상상 속의 동물인 팝 유니콘(POP UNICORN), 팝 체셔(POP CHESHIRE), 팝 래빗(POP RABBIT)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깜찍한 동물을 모티브로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판타지한 겨울 숲 속 나무, 꽃 등의 몽환적인 시즌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팬콧키즈의 캐릭터 군 외에도 아우터, 팬츠 류에서 따뜻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팬콧키즈가 이번 겨울 출시한 다운점퍼는 이전 시즌에 비해 톤다운 된 겨울 컬러를 사용했으나 시즌 무드를 반영하여 자칫 어둡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제품이 팬콧키즈만의 톡톡 튀는 컬러 배색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또 컬러뿐 만 아니라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후드와 소매가 탈부착 되는 트랜스폼 형 다운점퍼는 실용성과 재미 요소를 더해 고객들에게 팬콧키즈의 유쾌한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한다.

지금 당장 겨울 어드벤쳐를 떠나도 좋을 팬콧키즈 2013 겨울 시즌 룩은 공식 블로그 (www.blog.naver.com/pancoatmk)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