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밀크밥버거를 콘서트 공연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색만찬(대표 남재우)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DJ DOC 콘서트 ‘올해도 일단은 DJ DOC’에 밀크밥버거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가요계의 원조 악동으로 불리는 세 남자의 무대인 만큼 업체 측은 이 시간을 통해 수많은 관객들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J DOC는 1994년 1집 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대표 3인조 힙합 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머피의 법칙, 여름이야기, 겨울이야기, 미녀와 야수, DOC와 춤을, Run To You 등 다수가 있다.

한편 밀크밥버거와 오봉도시락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오색만찬은 외식문화 보급과 양질의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 이와 같은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후원, 수목드라마 칼과 꽃 협찬, 주말드라마 열애 협찬 등 다양한 뮤지컬과 공연 제작 및 후원이 있으며 얼마 전에 열린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를 협찬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2년연속 고양오리온스 프로농구단 공식후원사로 선정 되었으며 SBS 정글의법칙과 크리스마스이브에 열리는 박진영 콘서트에도 협찬하며, 현재 롯데캐시비 제휴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임동훈팀장은 “문화마케팅을 진행한 후 가맹점 매출이 눈에 띄게 늘고 있어 앞으로도 이 같은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구사할 계획”이라며 실제로 “올해 연말에는 공중파 3사 드라마 제작 지원을 비롯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차별화된 맛과 전략으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식자재 유통과 인테리어를 아웃소싱 없이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은 추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이는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창업 부담을 줄여주는 긍정적인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11월 18일(월) 오후 10시 20분 SBS CNBC 소상공인닥터에서는 예비점주 인터뷰, 매장 인테리어, 조리 교육현장, 입지분석, 성공매장 인터뷰 등이 집중 방영된다. 이번 방송을 통하여 예비 창업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1월 20일(수)에는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본사회의실과 부산 강서구 영남센터회의실에서 오후 3시에 동시에 진행되며 위치, 참가 신청 방법 등 보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80-920-10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