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환절기에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푸석푸석해진 피부다. 무더운 여름철이 지나면 피부 관리가 좀 수월해질 줄 알았더니 건조해진 날씨는 피부 각질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며 신경을 날카롭게 만든다.

특히 건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 환절기 건조한 날씨는 불난 집에 기름을 들이붓는 격. 건성 피부로 인해 쉽게 메마르거나 갈라져 변해버린 튼살이나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피부노화의 주범이 되기도 한다.

이 때문에 환절기 화장품 매장에서 눈에 띄게 매출이 늘어나는 제품은 보습 크림이다. 특히 보습에 영양까지 생각한 보습크림은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며 장기적인 집중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 보습 크림 중에서도 쉐어 엔리치드 크림이 여성들 사이에서 조용한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결고은사람들의 헤이네이처(Heynature)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특히 보습에 효과적인 쉐어버터와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쉐어엔리치드 크림 성분의 25%를 차지하는 쉐어버터는 카리테 나무의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버터로 보습 효과는 물론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지속력을 높여주며 피부 탄력을 높이고 재생 및 치유 작용도 뛰어나 극건성 피부, 민감성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알로에 베라 추출물 역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입증돼 다양한 보습크림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관계자는 “쉐어엔리치드 크림은 쉐어버터와 알로에 베라 추출물 외에도 오렌지 오일과 감초 추출물 등 보습을 위한 최적의 원료를 황금비율로 적용해 보습과 피부 영양, 탄력의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헤이네이처(www.heynature.co.kr)는 허브추출물과 한방추출물 등을 원료로 사용해 피부자극을 줄인 내추럴시리즈, 감각적인 아름다움과 자연스런 감성이 어우러진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전문 브랜드 더마시리즈, 감각적인 헤이팝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 넓은 연령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대입구 신촌역 근방에 직영매장(02-2632-5179)을 오픈하며 젊은 여성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