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 이하 스시로)은 지난 1일부터 ‘S멤버십 포인트 카드’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시로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된 멤버십 카드는 스시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멤버십 포인트 카드는 최종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카드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 시 지정 기념일 및 생일에 2,300원 3접시 무료 쿠폰 증정, 식사 할인쿠폰 연 4회 발급, 연 2회 스시로데이 및 멤버십 회원 결제 시 더블 포인트(6%)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초 발급 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2천 포인트를 제공하며, 적립 포인트가 5천 포인트 이상 쌓이면 전국 스시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2만점 이상이면 5만원 식사권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규 영업장 프리 오픈 행사와 스시 아카데미 행사, 신메뉴 테스트 등 스시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우선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S멤버십 카드는 스시로 신사점, 종로점 등 전국 매장과 스마트월렛 모바일 카드를 통해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전 홈페이지에 멤버십 카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월렛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5,000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스시로 관계자는 “멤버십 카드 출시로 스시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시로는 ‘블로그 후기 작성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본인 소유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시로 모든 메뉴를 1,7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스시로 멤버십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은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