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이 많은 여름에 몸매관리에 대한 열망과 의욕이 많을 것이라 예상하지만 사실 상 겨울에 내년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운동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더 많다.

올 겨울 역시 미리 내년 여름을 바라보는 많은 여성들의 몸매관리가 한창인데, 그 중에서도 단연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볼륨이다.

 

다이어트를 통해 몸무게 감량을 할 수는 있지만 이 때에도 가장 큰 고민은 가슴크기의 변화가 두렵다는 여성들이 대부분.

여성의 경우 살이 가장 먼저 빠지는 부위가 가슴이기 때문에 가슴크기의 변화가 고민되어 살 빼는 것조차 고민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더욱 화제가 되는 것이 바로 가슴탄력크림으로 관심받는 가슴크림인데, 가슴크기확대효과와 함께 가슴 전체의 탄력을 잡아주면서 가슴모양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100ml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관심받고 있는 제품은 이브크림(www.evecream.co.kr)인데, 가슴크림의 주 성분으로 꼽히는 보르피린의 함유량 또한 11%로 가장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다.

이브크림의 경우 일반적인 가슴크기확대의 기능만이 아니라 가슴탄력크림으로의 효과도 높일 수 있도록 아데노신 성분의 함유로 탄력은 물론, 주름개선 효과까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특징과 함께 가슴크림바르는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단순히 바디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피부에 흡수시켜 주기 보다는 가슴마사지를 통해 가슴크기확대에 더 큰 자극을 줄 수 있다.

이브크림에서도 가슴마사지방법으로 분수마사지 영상과 방법을 제공하여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이러한 가슴크림바르는법을 통해서 크림사용과 함께 더 빠른 효과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