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은 내용이 방대하기 때문에 합격의 열쇠가 시간관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단한 학자가 될 것인 양 공부 분량을 한없이 늘려가거나 너무 깊이 학습하려는 태도는 경계해야 할 것으로 수험기간을 장기화시키는 요인이 된다.

자신 있는 과목을 정하여 고득점을 노리고 자신 없는 과목의 과락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합격방법이다.

처음부터 너무 깊게 공부하는 것을 지양하고 시험과 관련된 부분을 기본서와 기출문제 중심으로 효율적이고 집중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에게는 전체적인 틀을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내용 이해를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암기가 이루어져야 한다. 방대한 내용을 외우려 하다가는 지치기 십상이다.

전체적인 틀 속에서 개별적인 내용을 연관시켜서 유기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 법 과목의 특성상 체계와 각 조문의 유기적 관계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에듀나인의 2014년 공인중개사 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이나 다시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공부방법과 학습의 기준을 제시해 줄 것이다.

2014년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입문서는 1차가 정가 13,000이며 2차는 15,000원이다. 교재는 전국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이트(www.edunine.co.kr)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에듀나인에서 출간하는 공인중개사 교재는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에서 매년 판매량 1위를 차지해 왔다. 또한 강의는 이미 수험생들 사이에 적중률이 높기로 알려져 있다. 매년 97% 이상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고 전에는 5개월 가량 준비한 고등학생이 전국에서 최연소로 합격하기도 하였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