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산에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필리핀 캠프를 고려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이 등장하고 있어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다. 해외영어캠프 전문 동산에듀는 교사진의 경력과 실력을 가장 강조한다.

동산에듀 관계자는 “1~2개월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는 교사들과 함께하는 수업 활동이 가장 중요할 수밖에 없다.”며 필리핀 영어캠프는 Professional Teacher’s License가 있는 영어전문교사인 코디네이터와 석사 출신 교사를 엄선해서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동산에듀 필리핀영어캠프의 코디네이터인 Jocel(조셀)은 현재, 고등학교 교사로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르친 경력이 많을 뿐만 아니라 국제 학교의 영어교육을 맡고 있다.

조셀은 아이들의 영어는 주입식이 아닌, 생각하며 배운 것을 완전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드는 학습환경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창의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수업 활동을 통해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조셀 코디네이터에 따르면, 아이들의 영어실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학습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맞춤 학습으로 진행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일대일 수업과 세분화 된 소수정예 그룹 수업을 병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때문에 캠프 시작 전 개인별 영어수준과 학습성향을 미리 파악해 학습자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산에듀는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개인별 맞춤 일대일 수업뿐만 아니라 스피치 프로젝트로 presentation, Speech on, Newspaper in Education, Book Club, TOEFL Junior 등 그룹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대학캠퍼스에서 진행되며, 24시간 관리자의 경비로 안전한 캠프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남녀 인솔교사가 항상 참가자들과 함께 있기 때문에 일상 생활관리도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동산에듀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5주와 4주로 진행되는 필리핀영어캠프를 모집 중이다. 각 캠프는 소수정예 반으로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산에듀 홈페이지(www.dongsanedu.com) 또는 전화 (02-3444-2045~6)로 확인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