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준철 대표이사(오른쪽)가 1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인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피엠디아카데미 유준철 대표이사가 1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JTBC,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3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인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리서치의 대국민 여론조사와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속가능경영, 글로벌경영, 혁신경영 등 12개 부문에서 CEO 경영비전과 전략, 철학, 전략적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평가해 총 33명을 최종 선정하였다.

㈜피엠디아카데미의 유준철 대표이사는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수상의 기쁨과 다짐을 전했다.

코넥스(KONEX, Korea New Exchange) 1호 상장기업인 피엠디아카데미는 의·치·약학계열 교육, 출판, 평가, 컨설팅, 유학사업 등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교육시장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등생부터 성인 대상 수학·과학 수직계열화 실현에 앞장서는 자연계 전문교육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PMD아카데미 대표 산하기관인 프라임MD는 의약대 편입학의 콘텐츠와 탄탄한 입시 노하우를 기반으로 약학대학 및 의·치의학전문대학원 입문검사인 MEET·DEET·PEET에서 업계 최다 누적합격생인 1만 7884명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이와 함께 PMD장학재단을 설립해 국내 약학대학과 의·치의학전문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 가운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추천받아 매년 3억~5억원의 장학금을 수강생들에게 지원하며 상장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더하고 있다. 피엠디아카데미의 산하 교육기관으론는 프라임엠디, 프라임PEET, 프라임STEM, PMD북스, 글로벌PMD가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