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지난 16일부터 주말 이틀간 상암동 CGV와 20일 여의도IFC몰에서 진행한 ‘트루 댄싱 머신 이벤트’가 사전 신청자와 시민 수 백 여명의 열띤 참여와 호응으로 성공적으로 치러 졌다고 20일 밝혔다.

SK에너지는 행사 현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TV광고에서 선보인 ‘트루댄싱'을 따라 추며 난이도별 방울 터뜨리기 게임에 도전한 사람들 중에 고득점을 획득한 참여자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자 500여명과 영화를 보러 온 나들이 객 1,000여 명이 참여했다. 고득점자 증정용 경품 외에도 주최측에서 행사장에 나온 참여자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준비한 무릎 담요와 방한용 귀마개, 미니 손난로 등의 기념품이 모두 소진됐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SK에너지 행사 관계자는 “첫 행사부터 기대 이상의 호응을 해주신 도전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 신나는 음악과 댄스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엔크린이 전하는 진심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아직 남은 다음 행사도 준비를 많이 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지막 행사인 30일과 12월1일에는 SK엔크린 TV광고 실제 모델인 이광수와 이유비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행사 현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장에 방문한 참여자들은 광고에서 트루댄스를 전파하고 있는 이광수, 이유비와 직접 사진도 찍고 트루댄싱도 겨뤄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주말을 보낼 수 있을 듯 하다. 11월30일은 이광수, 12월1일에는 이유비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1월16일부터 12월1일까지 매 주말마다 사람들이 몰리는 주요 도심 속 만남의 장소를 돌며 오전11시부터 오후7시까지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상암동 CGV와 여의도 IFC몰은 성황리에 행사가 종료됐다. 오는 23일, 24일에는 반포 센트럴 시티에서 그리고 30일과 12월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의 행사가 남아있다.

아직 남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면 행사 사전 신청이 좀 더 유리하다. 트루 엔크린 홈페이지(http://www.trueenclean.com)에서 사전신청을 한 참여자에게는 보너스 점수 100점을 추가로 부여한다. 지나가다 우연히 참여한 사람 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게 되므로 아이패드를 꼭 받아야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사전신청부터 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하다. 현장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트루 엔크린 홈페이지 내 '엔크린 True댄싱'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K에너지측은 "지난 10월 초부터 시작한 '진심을 채우다 트루 엔크린' TV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다양한 시민 참여형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진심을 전하고 있다.”고 행사 의도를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