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샴페인의 대명사 <뵈브 클리코>가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2013년 마지막 리미티드 에디션 ‘뵈브 클리코 패셔너블리 클리코(Fashionably Clicquot)’를 출시한다. 빙글빙글 도는 플레어 스커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이번 에디션은 <뵈브 클리코>의 패셔너블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켰다.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750ml’와 플레어 아이스 버킷, 캐리어 케이스가 한 세트로 구성된 ‘뵈브 클리코 패셔너블리 클리코(Fashionably Clicquot)’는 손잡이가 있어 쉽게 휴대가 가능하고 유니크한 러기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캐리어 케이스를 분리 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우아한 플레어 아이스 버킷이 드러난다. 플레어 아이스 버킷은 <뵈브 클리코>를 완벽하게 감싸며 샴페인을 즐기기에 최적의 온도로 칠링시켜 주고 내부가 방수 재질로 제작되어 재사용이 가능해 매력적인 제품임에 틀림없다.

<뵈브 클리코>만의 위트와 유머를 느낄 수 있는 ‘뵈브 클리코 패셔너블리 클리코(Fashionably Clicquot)’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을 언제, 어느 장소에서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서울 주요 백화점 및 호텔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0만원대, 문의: 엠에이치 샴페인즈앤드와인즈코리아 02-2188-5100)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