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해 캐릭터 생성하면 자동 응모, 아이패드 에어, 아이폰5S, 넥서스7 등 경품 증정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자사의 게임포털 ‘다음게임’ 가입자를 위한 대규모 통합 이벤트를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과 출석 체크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음 게임에 신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게임을 플레이한 회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1명), 아이폰 5S(1명), 넥서스7(1명), 문화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상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2월 9일 다음게임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2주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도 대대적으로 열린다. 1일차부터 9일차까지 매일 100명에게 다음캐시가 적립되며, 일차가 지날수록 적립 금액도 1000원씩 높아진다. 9일차부터 14일차까지는 1만원씩 적립 금액이 높아지며, 14일차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체크를 한 회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명), 넥서스7(2명) 등의 상품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현재 다음게임은 ‘검은사막’, ‘위닝펏’, ‘플래닛사이드 2’ 등의 대형 퍼블리싱 타이틀 외에도 ‘피파온라인3’, ‘슬러거’, ‘천신전’, ‘구룡전’, ‘샷온라인’ 등 약 80여개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다. ‘다음게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