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밤 11시 SBS E 채널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세델 드라이 탄력볼륨팩이 전파를 타고 난 이후 하루만에 네이버 티비 캐스트 조회수가 3만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이다.

건조해진 계절만큼 손상된 모발은 평소보다 더 수분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 연출에도 어려움이 많은데, 푸석거리고 부스스한 머리를 순식간에 촉촉하고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세델 드라이 볼륨팩은 방송이 나간 후 본사에는 구입 문의가 폭증했고, 유명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Skin RX에서는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뷰티 매니아들의 반응이 뜨겁다.

세델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 정도로 폭발적일 줄은 몰랐어요. 아침에 사무실에 출근해서 고객들의구입 문의 전화를 받고 잠시 의아해했어요. 서인영 스타 뷰티쇼 녹화도 제형이 특이하고 퀄리티가 좋다며 서인영씨를 비롯한 도윤범, 수경 원장 등 출연진과 제작진이 직접 방송 요청을 해 와서 한 거라 방송의 힘이 이 정도일 줄은 몰랐어요” 라고 말하며 “호주에서 완제품으로 수입을 하는 거라 공수해 오는 데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이 정도 반응일 줄 알았으면 오더를 많이 하는 건데.. 후회되네요” 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은 헤어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헤어스타일이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가 하면 같은 시술을 받았어도 모발의 상태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의 상태는 스타일을 결정짓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세델 드라이 탄력 볼륨팩은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에센스, 오일의 장점을 제품 하나에 모아놓은 헤어 강국 호주 대표 헤어 브랜드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일반적인 헤어팩과 달리 사용 후 따로 씻어 낼 필요가 없어 물 한방울 없이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케어가 가능하며 사용과 동시에 염색이나 펌 시술 유지 기간을 연장 시켜준다고 한다.

건조한 피부관리만큼 건조한 헤어도 관리가 시급한 겨울! 올 겨울 필수 아이템!! 세델 드라이 탄력 볼륨팩은 이번주 일요일밤 11월 25일 새벽 1시 롯데 홈쇼핑에서 공식 론칭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