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지요가가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이지요가의 윈터 컬렉션은 패딩과 자켓 종류를 포함하고 있다. 그중 슬림핏다운패딩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초경량 제품으로 프리미엄 패딩이다. 이 제품은 패딩 안쪽에 탈부착 가능한 후두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한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25일 이지요가 관계자에 따르면, 슬림핏다운패딩을 비롯해 윈터 컬렉션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패딩은 초경량 다운 충전재(800FP)를 사용해 패딩의 단점인 부피감을 최소화했다. 날렵하면서도 허리 실루엣을 살린 슬림핏과 모던한 디자인이 오피스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이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윈터 컬렉션 패딩이면 올 겨울 감각적인 스트릿패션을 완성하는 데 손색이 없을 것”이라며 “이지요가가 요가복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패딩 시장에서도 리딩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요가는 요가복 브랜드로 잘 알려졌으며, 국내서도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모습이 브라운관을 통해 자주 노출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전 세계 14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윈터 컬렉션’은 이지요가 온라인샵과 압구정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지요가는 프리미엄 패딩 출시를 기념해 패딩자켓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나디바인스 요가매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압구정 직영매장에서는 할인이벤트(30%, 신상품 제외)인 ‘이지요가데이’도 진행 중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