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주최로 영화 <캐치미>의 주원-김아중 옆자리 시사회가 12월 9일 저녁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다. 영화 <캐치미>는 완벽한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가 10년 전 첫 사랑인 전설의 대도 ‘윤진숙’(김아중)과 쫓고 쫓기며 벌이는 완전 범죄 로맨스로 12월 12일 개봉 예정작이다.

이번 옆자리 시사회는 맥스시사(sisa.maxmovie.com)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 주원과 김아중의 옆자리에 앉게 될 행운의 주인공이 되려면 맥스무비 라운지(http://www.maxmovie.com/giftbox/gift_lot_list.asp) Gift Box 응모를 이용하면 된다. 중복 응모가 가능해 많이 참여할수록 그만큼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캐치미> 옆자리 시사회는 사전 응모를 통해 당첨된 두 명의 관객이 주연배우 주원과 김아중 바로 옆자리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 시사회이다. 또한 두 배우의 옆자리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시사회에만 당첨되면 두 배우의 상영 전 무대 인사도 즐길 수 있다.

옆자리 시사회 신청은 맥스무비의 Gift Box 서비스에서 응모하면 된다. <캐치미> 옆자리 시사회는 여러 회 응모할 수 있으며,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맥스무비의 Gift Box는 맥스무비의 무료 포인트로 맥스무비가 준비한 선물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