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와인 전문지 와인 엔수지애스트(Wine Enthusiast)의 ‘올해의 와인 메이커’ 상으로 모엣&샹동의 와인 셀러 마스터 브누아 구에즈(Benoît Gouez)가 수상할 것이라 발표하였다.

세계 3대 와인 전문지 중 하나인 미국 와인 엔수지애스트에서 수여하는 이 권위 있는 상은 모엣&샹동의 전문 기술과 포도주에 대한 전문성 및 최고의 품질을 지닌 명품 샴페인을 만들기 위해 수세기 동안 헌신한 모엣&샹동의 노력을 인정하는 상이다.

와인 셀러 마스터 브누아 구에즈는 “와인 엔수지애스트가 올해의 와인 메이커로 선정해주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제 팀과 과거 모엣&샹동 와인 저장고 장인 세대에 이 상을 바치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이렇게 인정해준데 되어 와인 엔수지애스트뿐 아니라 모엣&샹동 샴페인으로 성공과 매혹의 순간을 축하하는 모든 샴페인 애호가들에게 감사하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모엣&샹동 사장 겸 CEO 스테판 바스키에라(Stéphane Baschiera)는 “성공은 모엣&샹동과 와인 저장고 책임자 및 재능 있는 포도주 양조팀에 스타일의 문제이다. 이러한 와인 양조 기술 앙상블은 모엣&샹동의 마법을 나누고 축하의 자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번 상은 270년간의 와인 제조 능력을 인정하는 것으로, 이 깨지지 않는 유익한 지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축배를 든다”고 전했다.

‘올해의 와인 메이커’ 상은 와인과 업계에서 뛰어난 성공을 이룬 개인과 기업에 존경을 표하는 와인 엔수지애스트 와인 스타상 중 최고의 상이다. 시상식은 2014년 1월 27일 뉴욕 갈라 정찬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1743년부터 모엣&샹동은 성공과 매혹의 샴페인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선구적이고 전설적인 샴페인을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한 모엣&샹동은 전세계에 샴페인을 소개하였다. 가장 존경할 만한 전통과 가장 현대적인 즐거움의 대명사인 모엣&샹동은 약 270년 동안 관용과 위대함으로 인생 최고의 승리의 순간을 축하해왔다.

모엣&샹동은 전세계에 마법의 샴페인을 공급하며, 각 상황과 분위기 및 기호에 따라 독특한 와인을 제공한다. 모엣&샹동의 아이콘인 모엣 임페리얼부터 그랑 빈티지 컬렉션, 외향적인 모엣 로제 임페리얼부터 혁신적인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까지 각 샴페인은 산뜻한 과일향과 매혹적인 색상 및 우아한 숙성도로 빛을 내며 즐거움을 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