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뉴나(NUNA)는 오는 28일부터 12월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6회 맘&베이비 엑스포” 에 참가한다.

뉴나는 바운서 업계1위 기념으로 맘엔베이비엑스포 박람회 기간 동안 ‘뉴나 리프 바운서(nuna leaf)’ 구매고객에게 2013년 마지막 선물로 가격 할인 및 사은품으로 오가닉 이너시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의 ‘리프’는 나뭇잎 모양으로 고급스럽고 독특하게 디자인한 프리미엄 바운서로, 손으로 한번 밀어주면 약 2분가량 좌우로 스윙하며, 진자원리를 이용하였기에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이뤄진 몸체는 하부 지지대와 좌면 시트 프레임의 탈 부착이 간편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며, 아이가 수면 시 안전하도록 3점식 안전벨트를 채용했다. 스윙 기능은 고정 레버를 눌러 고정 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돌까지 사용하는 일반적인 바운서와는 달리 정적 모드에서는 60kg 이내의 무게를 지탱하여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리프 전용 액세서리로는 ‘바운서 프레임에 고정할 수 있는 장난감 모빌’과 ‘자외선 차단과 모기와 해충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해주는 방충망’ 등이 구성돼 사계절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