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기억력 증진과 눈 건강이다. 이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복합건강기능식품이 출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유유제약이 10월, 복합건강기능식품 신제품으로 출시한 ‘하이큐’이다. 하이큐는 가나아트센터 추미림 현대작가와 패키지 디자인을 콜라보레이션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개별인정형 원료의 복합 건강기능식품 ‘하이큐’는 피브로인추출물 BF-7, 두나리엘라추출물, 은행잎추출물분말, 홍경천추출물 등의 천연소재로 개발되었으며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큐는 공부할 때, 시험볼 때 꼭 챙겨야 하는 필수품이며 특히 수능이 끝난 11월, 고2 예비 수험생들에게 챙겨주어야 할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큐의 주요성분은 기능성 원료인 피브로인추출물 BF-7, 두나리엘라 추출물로 모두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피브로인추출물 BF-7은 기억력 개선이 가능한 식약처 최초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특히 인체적용 연구에서도 피브로인추출물 BF-7의 보충이 일반인과 노인 등 다양한 인구 집단들의 기억력을 개선시킨다는 것이 확인되어 하이큐의 기억력개선 효과에 더욱 믿음이 간다.

두나리엘라의 유효성분인 베타카로틴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비타민A 전구체로 천연식물 중에는 토마트, 당근, 고추, 호박 등의 녹황색 채소와 클로렐라와 같은 녹조식물에 함유되어 있다. 두나리엘라 추출물은 눈 건강을 돕는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하이큐는 3개월 분량(650mg 180정)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1세트에 30만원, 1개월 분량(60정x 3)에 10만원으로 판매중이다. 하이큐는 하루 한 번 1회 2정 복용하며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