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계절마다 특색있는 아름다움!
모처럼만에 상쾌한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해마다 계획하는 이들이 무척 많다. 저마다 여행의 목표를 가지고 삼삼오오 모여 1년 365일 여행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

그 중에서도 추억여행 겸 출사를 위해 사진 찍기 좋은 여행의 명소를 찾아 1석 2조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적지않다. 모처럼만의 휴식도 즐기면서, 추억이 될만한 사진도 함께 간직할 수 있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곤 하는 것.

 
이에 거제도에서 펜션을 운영 중인 ‘거제도1박2일펜션’의 조갑숙 대표는 “거제도의 투명하고 맑은 푸른 바다를 마음껏 마주할 수 있는데다 주변 전경들도 매우 우수해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계절마다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거제도여행의 인기를 증명했다.

가족여행 혹은 커플여행 할 것 없이 여행 속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주요 명소들이 서로 가깝게 자리잡고 있다는 점도 큰 인기요인. 1년 365일 망치몽돌해변, 공곶이, 외도,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바람의언덕, 동백섬지심도, 해금강, 계룡산 등 거제8경을 구경하며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사진촬영을 하는 것도 거제도 여행의 큰 즐거움이다.

그 밖에도 거제도에서 장관을 이룬다는 해돋이를 감상하거나, 편안한 펜션을 찾아 바다를 바라보면서 분위기 있는 제트스파와 월풀욕조에서 여유를 즐기는 일도 가능하다.

한편 전객실 우수한 바다조망권을 자랑하는 ‘거제도1박2일펜션’(www.1821ps.co.kr)는 수영장, 제트스파, 월풀욕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여행객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로 외도할인권, 유람선 및 크루즈할인권, 주중/금요일 5만원 할인, 토요일 3만원 할인, 2박 예약손님을 위한 숯, 그릴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거제도에서 인기 있는 가족전문펜션으로 사랑 받고 있다. (문의 055-682-1821)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