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제연토속음식점’

제주도에서만 즐기는 별미 전복돌솥밥과 갈치조림으로 입맛 사로 잡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즐겨는 이들이라면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첫 번째 즐거움이 바로 먹는 즐거움이라는 사실에 동의하곤 한다. 그 지역만의 특별한 재료와 깊은 손맛은 많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기 때문.

그 중에서도 신선한 바다를 끼고 있는 제주도는유독 별미가 많은 곳으로도 유명한 대표 여행지이다.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음식만 해도 갈치조림과 흑돼지구이, 오분작이구이 등 무수히 많은 것이 그 증거인 셈.

만약 제주도여행을 앞두고 제주도의 참 맛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제주도의 지역 별미를 토속음식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대표 맛집‘천제연토속음식점’(대표 오순옥)을 기억해 두자.

중문관광단지맛집으로도 입 소문이 자자한 ‘천제연토속음식점’은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깊은 손맛과 맛깔스런 음식을 더욱 감칠맛 나게 만들어주는 신선한 재료,그리고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을 더해 손님 상을 대접하는 제주도 맛집이다.

오랜 기간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그 자리를 지켜온 만큼 ‘천제연토속음식점’표 대표 메뉴는 제주도의 대표음식인 갈치조림, 흑돼지, 오분작구이,갈치회등.정겨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인기비결을 이어오며 자꾸만 또 찾고 싶은 제주도 토속 음식점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천제연토속음식점’오순옥 대표는 “오늘 날처럼 자극적인 향신료 혹은 인스턴트가 즐비한 시기일수록 도심에선 쉽게 맛 볼 수 없는 제주 별미인 오분작구이와갈치회,그리고 두툼한 해물전골을 맛보려일부러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며“앞으로도 맛깔스런 음식 맛을 더한 제주도 별미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랑 받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위치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64-738-3120)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