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22:20 (화)
웹 MMORPG ‘아케인워즈’, 마계안식처 업데이트 실시
웹 MMORPG ‘아케인워즈’, 마계안식처 업데이트 실시
  • 최한기 기자
  • 승인 2013.12.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에서 개발한 정통 한국형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마계안식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케인워즈’의 마계안식처는 22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파티 단위 레이드 던전으로, 총 10층, 다섯 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구성됐다. 개인 또는 파티로 입장 가능하며 보스를 처치하면 최고 아이템인 유물급 세트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각 층별로 몬스터 퇴치, 구조물 파괴, 타임 어택 등 다양한 미션이 주어져 재미를 극대화했다.

출석체크 시스템도 추가돼, 붉은 강화석, 강화석, 아이템 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1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할 경우 출석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3회, 7회, 14회, 17회, 21회, 28회 누적 출석 시에는 더욱 좋은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케인워즈’는 클라이언트에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을 웹에서 완벽하게 구현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 MMORPG이다. 특히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하고 있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