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지역 전세가 급동으로 인해 전세보증금으로 내 집 마련하려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개발호재가 풍부한 일산 신도시로 향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관심을 끄는 곳이 ‘일산 아이파크’이다.

1차 분양이 성공적으로 마감되고 추가로 2차 분양이 진행 중인 ‘일산아이파크’는 총1556세대의 대단지로 분양가 상한제를 피해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시공으로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내부인테리어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또한 ‘일산아이파크’는 풀옵션(시스템 에어콘, 빌트인 냉장고, 발코니확장, 샷시 등) 무상 제공에 선납할인까지 해주고 있고,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자동차‘레이’ 또는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동시에 문의와 계약이 쇄도하고 있어 2차 물량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아이파크’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와 10위 한산초를 비롯하여 ‘2012년 우수시설학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덕이고, ‘2012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덕이중 등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명문학교가 단지 내에 들어서 있으며, 단지 내에는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5분 내로 이동할 수 있고, 지난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편리하게 단축되었으며 국토교통부 등 정부 관계자들은 9월 10일 GTX 3개 노선 중 경제성이 높은 킨텍스~동탄 노선만 우선 추진하기로 방향을 잡았다. 2014년 착공예정이며 개통이 되면 수도권 전 지역이 한 시간 이내에 연결되어 고양 킨텍스에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갈수 있다.

일산아이파크 주변에는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킨텍스, 이마트가 자리하고 있으며, 레저로는 원마운트가 오픈되어 주변 개발 호재 또한 따르고 있다.

특히 ‘일산아이파크’는 고양시 아파트인 기존 신동아 파밀리에 및 일산 백석 요진와이시티,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 식사자이, 식사지구 벽산 위시티블루밍과 운정신도시 내 한양수자인, 김포 풍무푸르지오 센트레빌, 수도권아파트, 일산아파트 등 다른 고양시 아파트보다 3.3㎡당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30% 할인 분양에 추가할인, 선납할인, 무상옵션으로 최대 36%+@할인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취득세영구인하정책과 양도세 5년 비과세 등 다양한 세제혜택으로 주말 방문 시 미리 예약하여야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031-902-3821 블로그 : http://blog.naver.com/silvia1st)

최유리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