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 병점동에 9천만원대 ‘병점삼성럭셔리오피스텔’을 선시공 후분양한다. 준공된 오피스텔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병점삼성럭셔리오피스텔은 병점중심상가의 롯데시네마 건물에 위치하여 있으며 전체 42가구이며 31~50㎡(전용 22~35㎡)로 구성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높은 전용율(70%)과 넉넉한 층고(6m)로 되어 전세대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성 에스원(SECOM) 방범시스템이 구축되어있어 여성들도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특히 엘리베이터가 3대가 마련되어있어 바쁜 시간에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넉넉한 주차공간과 각종 편의시설이 건물 내에 구비되어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병점 시내 최중심 상가에 위치하여 대형마트, 극장8개관, 병원, 학원, 식당, 공원 등 모든 편의시설을 확보하고 있으며 반경 1km이내에 타 오피스텔이 없어 독점적인 거주 및 운영이 가능한 물건이다. 계약 즉시 입주 할 수 있으며, 분양 및 전세계약으로도 임대사업을 할 수 있고, 계약즉시 입주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바로 인근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역세권으로 세마역, 서동탄역, 병점역 등이 신설되어 있으며 동탄신도시, 서울, 수원과 연계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도 좋다. 더불어 화성 동탄 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병점복합타운 개발 예정지와도 가깝다. 삼성전자 수원캠퍼스와 동탄 삼성반도체를 비롯한 대기업 수요층과 협력업체 등 20만 종사자들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병점삼성럭셔리 오피스텔은 입지와 분양가, 소형평형 등 확실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투자 명품 오피스텔이다. 병점 최중심상가에 위치하여 대학 또는 학원가와 삼성 등 임대수요가 넉넉하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입지한 삼성럭셔리 오피스텔은 소액투자로도 높은 수익률이 나오기 때문에 최고의 환금성, 수익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투자 메카라고 할 수 있다.

풀옵션으로 삼성빌트인시스템 냉장고, 냉난방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전기쿡탑, 전자렌지등이 들어가며 계약신청금은 100만원이다. (문의 031-223-7833)

홍순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