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키즈카페 부평 산곡점이 ‘엄마’들 사이에서 지역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는 소식이다. 키즈카페는 엄마와 아이가 깨끗한 환경에서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최근 프렌차이즈 형태로 널리 운영되면서 아이와 함께 쉴 공간이 부족해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모모 키즈카페 부평 산곡점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어린이들을 위한 차별화된 시설 때문이다. 이곳은 특히 편백나무로 제작한 놀이터를 마련해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편백나무 놀이터는 모모 키즈카페 중 부평 산곡점에 처음 도입된 놀이 아이템으로, 아이들은 다양한 놀이를 즐기면서 나무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흡수해 항균효과 더불어 스트레스 해소, 심신안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맛 좋고 가격까지 착한 팬 스테이크도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모모 키즈카페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는 CJ 프레시웨이와 공동개발 하였으며, CJ 프레시웨이로부터 직접 안전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받아 사용하여 재료와 맛의 퀄리티가 매우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 스테이크를 1만원에서 1만5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인기가 높으며, 출시되자마자 모모카페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이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건강한 맛으로 아이와 엄마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부평산곡점에서는 이밖에도 아이들을 위한 요일별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모모극장, 모모 노래자랑, 모모 스포츠데이, 모모 풍선나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아이들은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

키즈카페에서는 아이는 물론 엄마들도 즐거워야 한다. 이를 위해 모모 키즈카페 부평 산곡점은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아이가 노는 동안 엄마는 뷰티룸에서 셀프 스킨케어와 골반교정, 족욕, 발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디지털 파티룸에서는 게임과 노래, TV, 인터넷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셀프바에서 다양한 허브차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모모 중고장터를 통해서 물건을 싸게 사거나 내가 가진 물건을 파는 것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키즈카페는 아이와 엄마 모두가 즐거운 공간인 만큼 주부들의 트렌드를 파악해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평산곡점은 풍성한 오픈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방문 고객에게 기념품으로 모모 머그컵을 증정하며, 참여만 하면 100% 당첨이 가능한 사다리게임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카페(cafe.naver.com/momomomsclub 또는 cafe.naver.com/peemiummomokids)를 통해 무료 이용권과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라면 가맹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모 키즈카페 가맹점 및 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www.momscafemomo.com) 또는 전화(02-582-1665)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