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조망이 가능한 전 객실과 단독월풀스파 코델리아펜션

최근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말을 이용한 여행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돌출구로 이용되고 있다. 특히 커플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몸과 마음의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여행이

동호해변을 바라보며 커플스파를 즐길 수 있는 코델리아펜션(http://www.cordeliaps.com)에서는 계절의 여유를 만끽하며 사랑하는 연인과 커플스파를 함께 즐기는 여행을 가능케 하고 있다.

이 펜션은 앞으로 넓은 동호 해수욕장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데다 전객실 어디서나 바다를 바라보며 커플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커플들에게 좋은 바다전망이 가능한 커플스파 펜션이다.

넓은 바베큐시설과 카페테리아,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커플들을 위한 단독스파, 또한 풀빌라 스타일의 이국적인 인테리어, 호텔급의 침구류, 고퀄리티 식기가 구비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의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외국의 유명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아름다움을 주며 객실로 이동할 때의 편리함을 위한 엘리베이터와 객실은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통유리로 되어 있다.

펜션 주변에는 강원도의 대표여행지 설악산을 비롯하여 동호해수욕장,낙산사, 하조대,설악워터피아, 아바이마을,양양 5일장,대포항,수산항,허브나라 등이 있어 커플 또는 가족들과 함께 관광지를 즐기기 좋은 위치에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의 방파제낚시와, 배낚시& 바다낚시도 즐길 수 있다.

펜션내와 펜션 앞 동호해변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바닷길을 따라 걷는 산책길은 깊어가는 가을밤을 만끽하기에 좋고, 펜션내 카페테리아에서는 바다를 조망하며 로맨틱한 Tea Time 도 즐길 수 있다. 펜션 예약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033-672-725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