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성적표가 교부되면서 성적에 맞춰서 대학별 입학정보를 찾는 학생들도 있지만 좋은 대학과 인생의 목표를 위해서 고민을 거듭한 끝에 재수생의 길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재수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그 중 많은 재수생들이 선호하는 것이 바로 재수기숙학원이다. 하지만 처음 재수를 하는 학생들에게 있어 좋은 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기란 어렵다.

좋은 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좋은 학습시설과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재수생들은 학업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기상시간부터 잠이 들 때까지 쾌적하면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 해줘야 한다. 또한 시간과 체력관리에도 힘써 줘야 한다. 재수는 시간과의 싸움이라고 할 정도로 1분 1초를 아껴가며 공부해야 한다. 또한 공부의 승자는 마지막까지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체력은 학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체력이 부족하게 되면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공부하는 재수생활에 매우 큰 타격을 입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쾌적한 시설과 체계적인 관리가 학생들의 학업을 집중시키고 성적향상을 유도 할 수 있다.

진성•진덕기숙학원의 관계자는 재수생들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조언하였다. "재수를 결정하게 되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그 때문에 재수기숙학원 선택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 또, "재수기숙학원의 선택에 있어서 좋은 학습시설과 체계적인 관리, 선택하고자 하는 재수기숙학원만의 차별화된 점을 잘 살펴보고 선택해야 한다." 라고 밝혔다.

진성•진덕기숙학원은 1983년 한국 최초로 설립된 재수기숙학원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남학생과 여학생을 별도 건물에서 따로 관리를 하고 있어 남녀 합반수업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진성•진덕기숙학원은 사립 명문인 진성고등학교 설립자가 직영하는 학원으로 매년 96%에 달하는 높은 대학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입시기숙학원 부문에서 2011년, 2012년, 2013년 3년연속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재수기숙학원으로 믿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농구장, 축구장, 탁구장, 체력단련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체계적인 식단관리를 통해서 재수생들의 체력을 관리하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재수기숙학원을 꼼꼼히 따져야 재수생활을 후회 없이 보낼 수 있다. 그만큼 재수기숙학원의 선택은 재수생활에 있어 매우 중요하므로 신중을 기해야 한다.

진성•진덕기숙학원에는 대입재수생 합숙종합반과 재학생 여름 및 겨울방학 합숙특강반이 있다. 2015학년도 대입재수생 선행반 개강일은 2013년 12월 29일이며 대입정규반 개강일은 2014년 2월 12일이다. 또한, 현재 2013년 12월 29일에 개강하는 재학생 겨울방학 합숙특강반을 모집 중이며 모집대상은 예비중 1,2,3 및 예비고 1,2,3 재학생이다.

진성•진덕기숙학원의 대입재수생 합숙종합반 및 재학생 겨울방학 합숙특강반에 대한 내용은 진성.진덕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