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로 발달한 현대의학으로 인해 우리는 긴 삶과 함께 더욱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과거에는 30대 중 후반에 들어서면, ‘자녀를 키우는 아줌마’ 소리를 듣는 것이 아무렇지도 않게 다가왔지만 최근에는, 40세가 넘은 불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에 뒤지지 않을 만큼 동안 페이스와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런 영향들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그에 준하는 자기관리와 의학적 도움을 받아야지만 가능한 일이다. 그렇다면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게 하는 현대의학은 무엇이 있을까? 나이가 들어도 젊음을 유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는 역시, 탄력 있는 피부일 것이다.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들이 알려져 있으나, 보톡스, 필러 같은 쁘띠성형의 경우 일시적인 효과가 있을 뿐, 오래도록 젊은 피부를 유지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확실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효과를 보고 싶다면 실리프팅을 하는 것이 적합하다. 실리프팅은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에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윤곽라인을 개선 할 수 있으며, 꾸준한 관리를 해야지만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과는 다르게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최근 가장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슈퍼V리프팅은 개개인의 얼굴 전체의 비율과 위치, 피부 처짐과 피부층의 두께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다양한 굵기와 길이의 실을 개인에게 맞추어서 사용하고 시술 효과가 높은 부위에 삽입하여 최대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멍과 붓기를 최소화 한다. 또한 슈퍼V리프팅은 이마, 처진 볼, 목, 이중 턱, 팔자주름, 눈가, 겨드랑이, 가슴, 등, 엉덩이, 복부, 팔뚝, 종아리에 큰 효과를 보이고 시술 후 즉각적으로 시술 부위가 당겨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이다.

청담지엔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김정민원장은 “실리프팅은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실인지 확인해 보아야 하며 정품으로 인증 받지 않은 실을 사용할 경우에는 시술한 부위가 곪고 피부에 염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시술하는 곳에서 정품의 실을 사용하는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리프팅은 시술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수술 이후의 결과가 현저히 달라질수 있으므로 철저한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