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천연성분, 동물실험 반대’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천연기능성 화장품브랜드 스와니코코(http://www.swanicoco.co.kr)가 그 동안 BB크림, CC크림으로 이어졌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SCB크림을 발매했다.

본 제품은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답게 기본적으로 無색소, 無인공향료, 無화학방부제, 無스테로이드제, 無알콜, 無광물성오일, 無파라벤, 無벤조페논으로 피부유해물질을 배제했으며 주름,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미 많은 CC, BB 제품들이 시중에 있지만 기존 제품들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집중하고 약간의 기능만을 추가하여 제조되어지고 있다. 하지만 스와니코코의 제품은 메이크업기초대용뿐만 아니라 피부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멀티기능성으로 제조됐다.

스와니코코 측에 따르면 자체 개발한 ‘SCB크림' 은 천연식물과 고가 기능성원료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꼽히는데, 펌핑 타입으로 골드&화이트컬러로 믹스하여 화사함과 건강함 그리고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고 전한다.

BB, CC 제품의 커버력과 스킨케어 제품의 기능을 집대성하여 한층 더 향상된 새로운 제품이며 커버력과 기능성 피부 개선력이 가장 뛰어난 제품이다. 스와니코코는 색조와 기초 어느 하나 간과하지 않은 스와니코코의 배려가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이벤트로 현재 1+1+프리미엄향수 증정 이벤트
팩트 타입 리필가능 방식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기존 가루형의 파운데이션 타입이 아닌 크림제형 펌핑 방식으로 깔끔하게 사용되도록 제작되었다. 베이스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비자나무와 산딸나무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피부를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다. 스와니코코의 이번 핵심성분은 식약청에서 인증하는 알부틴과, 아데노신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도움을 준다. 기존 기능들과 다른 기능들을 집대성해 차별화를 두어 고객들의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현재 스와니코코에서는 출시 이벤트로 구매 시 리필용 15g 정품 및 ‘트리플 커버 CC쿠션(SPF40/PA+++)’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시즌별 최대 90%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홈페이지 신규회원에게는 최대 50% 게릴라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해주고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도 지급하고 있어 회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문의: ㈜스와니코코 1688-789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