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 전문 브랜드 링스토리는 누구나 추억할 수 있는 커플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감성적인 디자인의 커플링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듯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지는 연말. 아직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서로의 추억이 담아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국내 모 리서치 전문 기관에서 발표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20~30대 여성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1위가 바로 주얼리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끝없이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자의 심리를 충족해 그녀를 빛나게 할 수 있거니와 주얼리에 사랑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 중에서도 커플링은 오래전부터 커플들의 사랑을 지켜 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왔지만 사실 그에 비해 아직까지 커플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다양한 커플링 디자인이 많지 않은 게 사실이다.

그에 반해 올해 출범한 커플링 전문 브랜드 링스토리는 누구나 추억할 수 있는 커플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감성적인 디자인의 커플링을 선보인다. 특히 링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매체 중 하나인 링스토리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onyourfinger)에서는 매주 1회 링스토리의 커플링 디자인이 어떤 모티브를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는지, 커플링에 어떤 이야기를 담겨있는지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커플링 디자인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확장시켜 재미와 호감을 느끼게 해준다.

링스토리의 No.1096 과 같은 경우는 링스토리의 인기 제품 중 하나로 왕관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서로를 왕과 왕비처럼 대하는 성숙한 커플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영원히 유지시켜줄 것을 기대하게 된다.

대교를 모티브로 탄생된 No.1067은 서로 떨어져있던 어떤 두 지점을 연결해 주는 시그니처로, 타인이였던 두 사람을 영원한 사랑으로 이어주는 의미를 상징한다. 파리의 풍네프 브릿지를 연상시키는 이 제품은 클래식한 라인을 사용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패셔너블한 느낌을 동시에 준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하고 싶은 영어 단어 두가지를 고르라면 바로 Love와 With가 될 것이다. 밤새 떨리는 마음을 가득 담아 써내려간 사랑편지를 모티브로 달콤한듯 부드러운 라인으로 이니셜을 완성해 반지를 이루었다.

이외에도 링스토리는 1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커플링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각 의미를 담아 서로에게 가슴깊이 전달될 수 있는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고 싶다면 링스토리의 커플링으로 사랑 이야기를 써내려갈 것을 추천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