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화장품 올바른 선택법

시간이 지날수록 기미나 눈가, 이마, 팔자주름 등의 얼굴주름이 생기는 것을 보면 나이가 들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젊었을 때에는 얼굴잔주름 걱정 없이 특별한 잔주름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지만, 굳이 피부노화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어린 나이에 잔주름은 생길 수 있다. 주름살이 많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기 때문에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기 위해서는 얼굴주름성형이나 주름제거 레이저시술 또는 잔 주름에 좋은 팩, 주름개선화장품 등을 이용하여 잔주름을 없애는 것이 좋다. 얼굴 눈 밑ㆍ이마 잔주름을 없애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주름관리를 해 주도록 하자.

 
눈 밑 잔주름은 노화로 인해 눈 밑에 살들이 쳐지면서 주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나 20대 눈 밑 잔주름은 애교 살이 많거나 눈 밑에 살이 많아 쳐지는 경우, 잦은 세안으로 눈 밑 피부가 건조해 노화가 빨리 오는 경우도 있다. 또한 눈 밑 주름원인으로 상대적으로 얇은 피부인 눈가를 자주 비비게 되면 주름이 생길 수도 있으며 비타민이 부족하여 생긴 다크서클로 인해 눈가주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이마 잔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습관적이고 반복적으로 눈을 치켜 뜨거나 인상을 자주 쓰다 보면 이마잔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얼굴이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하면 푸석푸석한 피부로 인해 이마잔주름이 생긴다. 또한 유전적 요인으로 가족력이 있는 경우 가족력이 이마주름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도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생긴 이마잔주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눈가와 이마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 눈을 자주 비비거나 인상을 쓰는 등의 잘못된 습관을 고치고 피부 노화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는 자외선은 필히 자외선차단제로 자외선을 차단시켜 줘야 한다. 눈 밑 주름관리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 층이 얇기 때문에 주름개선에 좋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마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이마주름도 주름개선크림이나 수분탄력크림을 사용하여 잔주름예방을 하는 것이 좋다.

랭키 닷컴에서 여자ㆍ남자기초화장품을 통합하여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한 화장품브랜드에서는 EGF 라인에 주력해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지에프 슈퍼바머 세트는 주름개선화장품으로 얼굴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는 이지에프 슈퍼바머는 눈가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시켜 환하고 생기 넘치는 눈매를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이 있는 이지에프 슈퍼바머 아이세럼, 낮과 밤 전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 시켜 주는 2 in 1 스킨로션인 이지에프 슈퍼바머 수더 데이와 나이트, 피부재생 및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이지에프 슈퍼바머 세럼, 미백효과 및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이지에프 슈퍼 바머 크림으로 구성된 안티 에이징화장품 세트이다.

또한 추운 겨울에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수분크림영양크림으로 수분크림순위에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1960NY의 인텐시브 리바이탈 크림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 해 주는 멀티수분크림으로 탄력저하, 처진 볼, 리프팅 및 얼굴탄력에 도움을 주는 수분탄력크림이다. 단순 크림의 기능을 능가하는 식물 복합 성분이 피부잔주름까지 끈적임 없이 유지시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남자ㆍ여자수분크림 구분 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1960NY뉴욕은 인텐시브 리바이탈 크림 이외에도 미백효과가 있는 수분미백크림, 얼굴피부재생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피부재생크림, 피부탄력크림 등의 다양한 수분크림종류가 있어 고민 없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수분크림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생길 수 있는 얼굴주름을 미리 예방하는 게 가장 좋으며 잔 주름에 좋은 팩, 주름기능성화장품인 주름제거크림, 안티에이징 에센스, 크림 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추천 받아 사용하여 얼굴주름을 개선시켜 동안 피부로 거듭나 보는 것은 어떨까?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