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견적신청 등으로 알뜰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올 겨울을 짜릿한 겨울스포츠와 함께 즐기려는 이들이 무주로 떠나고 있다. 신나는 젊음과 스릴이 넘쳐나는 즐길거리로 가득한 무주에는 돌아온 보드시즌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무주리조트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해마다 겨울 보드시즌이 시작되면 이곳을 즐겨 찾는 이들이 많은 만큼 네티즌이 추천하는 무주렌탈샵추천, 무주스키샵추천, 무주보드샵추천, 무주리조트렌탈샵추천 업체를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보다 현명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스키 마니아들이 애용하는 무주리조트렌탈샵을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무주펜션과 함께 운영해 각종 할인권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알뜰함까지 챙길 수 있는 방법 무척 많기 때문.

무주리조트 인근에서 스키렌탈샵을 운영 중인 유광민 대표는 “덕유산의 자연경관을 배경 삼아 사계절 언제나 이용하기 편리한 무주는 특히 겨울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며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무주렌탈샵과 더불어 바베큐, 픽업, 컴퓨터/인터넷 사용 등의 세심한 서비스가 많으니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을 터”라고 조언했다.

한 예로 이벤트 기간 동안 폭탄세일을 진행해 리프트 최대할인 등으로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허커’(http://huckerkorea.com/huckerski)는 고급렌탈 이용객 모두에게 대박 이벤트 응모권 증정함은 물론, 장비 의류 렌탈 현금 결제시 10% 할인 및 함께 운영 중인 무주리조트펜션허커펜션에 머무르는 숙박손님을 위한 각종 할인권을 다양하게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그 밖에도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에게 추가 할인권을 제공하거나, 알뜰족을 위한 최저가 견적신청 가능 서비스를 통해 한걸음 더 앞서간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무주리조트스키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허커스키샵은 보드, 스키에 대해 각별한 신경을 쓴다.

최고의 장비상태를 유지 하기 위해 렌탈 장비도 엣지, 왁싱 수작업으로 관리하는 세심함에 알뜰한 가격까지 더한 무주렌탈업체중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무주허커스키샵이야말로 돌아온 스키, 보드시즌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필수 요소가 아닐까. 문의 011-9785-2690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