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리뷰모바일‧디바이스
[리뷰] 강력한 사운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3300 Formular
최한기 기자  |  newschoi@dailygrid.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12.26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3300 Formular
추운 날씨 덕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부쩍 늘었다. 밀린 드라마도 챙겨보고, 요즘 대세라는 마녀사냥도 다운 받아 봤다. KPOP 스타 시즌 3 출연자들이 불렀다는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보냈다. 이렇게 요즘 우리의 하루는 종일 보고 듣음의 연속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더 크고 더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원하고, 더 실감나는 사운드를 원한다. 하지만 생각해 보자. 우리가 이런 일괄의 활동들을 모두 집에서 하는가? 출근길에 무료함과 졸림을 쫒아주는 것은 한편의 미드다. 야근하는 사무실에서 나를 달래 주는 것도 한 곡의 음악이다.

집, 사무실을 오가는 다람쥐 같은 인생을 사는 우리지만 우리는 늘 분주하게 움직인다. 블루투스 제품이 발명된 이유도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생각한다. 늘 이곳 저곳으로 이동하는 바쁜 현대인들을 달래 줄 소리와 영상을 더 좋은 품질로 전달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이런 저런 이유로 편리하다는 다수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 해 보고난 결론은 사용하기는 참 좋은데 사운드는 약간 아쉽다는 것 이었다. 그래서 늘 압도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없을까? 라고 고민해 왔다. 기다리던중 반가운 소식이 브리츠에서 들려왔다. 70mm 풀 레인지 스피커 드라이버와 클래스-D 앰프를 적용해 전 대역을 통틀어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을 만한 BR-3300 Formular가 출시된다는 것이었다.

기다렸던 강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됐다는 소식에 망설임 없이 사용 해 봤다. 결론은 대 만족 가정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정격 12W의 강력한 울림이었다. 더불어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의 풍부한 중저음 표현 및 잡음 방지 기능으로 음악, 동영상 감상, 게임 등의 어떤 컨텐츠도 보다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됐다.

음질도 음질이지만 BR-3300 Formular의 또 다른 장점은 무선 리모컨이다. 전원과 모드변경, 볼륨, 일시 정지등 제품의 모든 기능을 원거리에서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리모콘이 가진 영원한 딜레마 분실의 문제도 깔끔하게 해결했다. 본체 바닥에 리모콘만을 위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기 때문이다. 이 수납공간은 이동시 발생할 수 있는 분실위험을 낮춰준다. 리모콘이 있지만 본체 상단에도 전원과 볼륨조절, 통화버튼이 있기 때문에 직접 컨트롤이 가능하다.

BR-3300 Formular는 스피커지만 고감도 내장마이크가 탑재되어 있다. 따라서 선명한 핸즈프리 음성통화 및 일대 다 음성회의에 활용 할 수도 있었다.

   
 
[결론]
이 제품을 요긴 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발표를 준비하는 사람들이다. 회사 프레젠테이션, 대학생들의 발표, 각종 행사에서 스피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일반 노트북이 제공하는 작은 사운드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편리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 했지만 사운드 면에서 만족하지 못했던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 줄 만한 제품이다. 사운드에 민감한 당신이라면 추천!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한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수표로 72-13, 401호 (수표동, 대한전기회관)   |  대표전화 : 02) 749-3205  |  팩스 : 02) 749-3207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378  |  발행.편집인 : 장영신  |  등록일 : 2007.05.28  |  발행일 : 2007.05.30  |  청소년보호책임자: 심재형
Copyright © 2011 데일리그리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rid@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