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여름에 비해서 두껍고 긴 옷을 입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몸 관리에 소홀한 편이다. 그래서 겨울은 지난 여름, 뚜렷하고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하는 복근은 살에 모습을 숨기고, 늘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는 살이 찌고 탄력이 떨어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2014년 내년 여름을 위해서는 지금부터 몸 만들기에 들어가야 한다. 지금부터 몸 관리를 하지 않고 여름이 되어서 급하게 몸을 만들 경우에는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이 손상되거나 부상에 위험이 따르며, 예쁜 몸을 만들기가 어렵다. 그래서 지금부터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서 여름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겨울철에는 날씨가 춥기 때문에 몸 안에 근육이 수축되어 있다. 그래서 충분한 스트레칭 후 운동을 하는 것이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고 부상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단백질헬스보충제 섭취를 하면서 운동을 하게 되면, 섭취하지 않고 운동을 할 때보다 더 많은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단백질보충제에는 WPC, WPI, WPH 세 가지 종류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WPH로 갈수록 단백질 및 근육합성을 증가시켜주는 고품질 고가의 단백질이라고 한다.

단백질헬스보충제에는 웨이프로틴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단백질 및 근육 합성을 증가시켜주며 근육이 붕괴되는 것을 막아준다. 그리고 WPH는 신체내의 질소를 트라이펩타이드(Tripeptade)로 분해시켜 더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근육생성에 효과가 있다.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과거 단순히 ‘헬스약’으로 인식이 되었지만, 최근에는 미네랄,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건강보조식품으로 인식이 바뀌고 있다.

이처럼 근육생성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보조식품으로도 활용되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섭취와 함께체계적이고 꾸주한 운동을 통해 지금부터 2014년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해보자.

국내 최대 헬스단백질보충제 판매원인 더머슬(www.damuscle.co.kr)의 최영재 대표는”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건강상태와 목적에 맞는 적합한 상품을 골라야 한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