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사관학교, 공기업, 민간기업도 사원채용 및 승진 시 반영추세

 

2014년 시험일정 확정, 총 4회 실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사이트 '리얼히스토리(http://www.realhistory.co.kr)'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학생들의 한국사 성적 향상 꿈을 실현시켜 줄 조력자로 나선다. 리얼히스토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회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히스토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4년 1월 25일에 시행될 예정인 '제2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2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 예정인 학생들은 시험에 임하는 각오와 다짐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남길 경우 한국사 정규 강좌 5일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리얼히스토리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을 마친 뒤 수강신청 페이지의 이벤트강좌에서 무통장으로 결제하면 된다. 이후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이벤트 신청글을 작성하면 된다. 글 내용은 자신이 이번 2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임하는 각오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글 작성이 확인되면 무통장입금으로 신청된 강의는 결재완료로 변경된다. 이 시점부터 향후 30일 이내에 강의 시작 후 수강하면 된다. 강의 분량은 총 5일로 37강으로 구성된 한국사 정규 강좌를 수료할 수 있는 스케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리얼히스토리는 2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에게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험 합격 후 합격후기 게시판에 합격증을 인증하는 회원들에게 소정의 기프티콘 및 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이다.

리얼히스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한국사 정규 강좌 5일분은 개념 정리 및 문제풀이가 상세히 수록되어 있어 수험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면서 "2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한달 여 남은 시점에서 회원들에게 매우 기쁜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