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앤성형외과 홍보모델 된 얼짱 홍영기

케이블방송 mc및 리포터로 활약중인 얼짱 홍영기가 이지앤성형외과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연예인과 얼짱모두 아름다운 외모로 대중이 선망의대상이 되지만, 얼짱이 보여주는 일상적인 모습들은 마치 주변에서 흔히 볼 수있는 친구또는 아는언니동생처럼 느껴진다.

이런 점을 볼 때 이지앤성형외과가 얼짱 홍영기를 모델로 발탁한 의미는 특별하다. 다양한 사례를 토대로 항상 연구에 매진하며, 세계의 기술력과 경쟁하는 다소 딱딱해 보일 수 있는 병원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홍보모델인 홍영기를 통해 환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겠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얼짱 홍영기는 "방송활동을 하며 주변사람들로부터 추천받은 병원이라 익히 알고 있었는데, 홍보모델 활동을 하며 성형외과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하며 "외관상 보여지는 것 뿐만 아니라 원장님을 포함한 일하시는 직원 한분한분이 얼마나 환자를 생각하는지가 마음으로 다가와서 내 가족에게도 추천 할 만큼 안심되는 병원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엄격하게 통제되는 수술실과 첨단시설, 체계적으로 짜여진 성형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졌다고 전해진다. 얼짱 홍영기는 앞으로 이지앤성형외과 모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