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로션-세럼-에센스 스킨케어 세트 추천

피부관리, 여자보다 남자가 더 필요하다? 흔히 피부관리, 화장품하면 여자들의 전유물로 생각하기 쉽다. 과연 그럴까? 피부자극 환경과 과잉피지 등을 따지면, 여자보다 오히려 남자가 더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아직도 남자 스킨로션 하나면 피부관리가 끝이라고 생각하는가? 무심한 남자들에게 고한다. 젊고 매력적인 남자로 오래 살기 원한다면, 지금부터 관리에 힘써라!

최근에는 남자피부 관리실, 관리샵, 피부과, 에스테틱, 남성화장품(남자 스킨로션, 남자 세럼, 남자 에센스 등) 쇼핑몰, 마사지 등 다양한 피부관리 방법이 있다. 가장 좋은 것은 남자 스킨케어 세트 남성용 화장품을 구매해, 평소 꾸준히 피부타입에 따라 관리하는 것이다. 화장품은 10ㆍ20ㆍ30ㆍ40ㆍ50대 연령과 지성, 복합성, 민감성, 중성, 건성, 여드름피부 등 피부 타입별 특징을 고려해 남성기초화장품, 선크림, 파운데이션, 에센스, 스킨로션 등을 선택해야 물광피부, 아기피부, 꿀피부 등 피부깨끗해지는 관리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억하자!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은 피부를 만드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남성피부관리, 왜 여자 피부보다 중요할까? 남자피부는 여성에 비해 피지분비가 왕성하다. 또한 음주, 흡연 등 여성보다 유해한 환경에 피부의 노출이 많다. 특히 잦은 술자리는 남자 피부를 노화시키고, 여드름 피부, 피부건조증 같은 피부트러블을 유발한다. 그래서, 여자보다 더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남성피부관리의 또 다른 장애물은 면도다. 매일하는 면도는 남자의 피부를 자극해, 남자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을 유발한다. 따라서, 남성용화장품(남자 스킨로션, 남자세럼, 남자에센스, 남자로션 등)으로 매일 스킨케어를 해줘야 한다. 그래야 건강한 남성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최근에는 남자로션, 남자에센스, 남자 스킨로션, 세럼 등 다양한 남성용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피부미백, 피부재생, 선케어 등의 기능성 남자화장품도 많이 있다. 따라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남성피부화장품을 선택해,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자. 남자화장도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세상이니 말이다.

최근 남성피부관리를 위한 ‘남성스킨케어추천’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남성용화장품 브랜드 보쏘드(bosod)가 그 주인공이다. 보쏘드는 남자로션, 남자세럼, 남자에센스 등 다양한 남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초화장품인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 스킨 나이트, 워터풀 로션, 에너지 파워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사막 같이 거친 남자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피지컨트롤, 피부결점 케어,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멀티액션 비비가 있다. 멀티액션 비비는 남성들의 눈에 띄는 모공과 주름을 깔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남성 전용 BB크림이다. 이 밖에도 자극 없는 면도를 가능하게 해주는 쉐이브 솔루션 젤과 바디워시, 샴푸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간편한 올인원 탑 투 토 워시가 있다.

특히 보쏘드 남자화장품은 파라벤, 벤조페논 같은 피부자극 성분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추출한 특허성분을 첨가했다. 따라서,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추천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남친생일선물 베스트 1위, 친한친구 생일선물, 군인남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생일선물로도 추천되고 있다.

그렇다면, 올바른 남성 피부 좋아지는 관리법은 무엇일까? 우선, 비누 대신 자신의 피부에 맞는 남성 클렌징 폼을 사용하라. 둘째, 남성피부관리의 시작은 수분관리다. 수시로 물을 섭취하자. 셋째, 피부 마사지 효과가 있는 얼굴 팩 등을 하자. 넷째, 시간과 경제적 여유가 된다면 남성피부관리샵(피부관리실, 미백 피부 관리샵)을 이용하자.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 남자화장품(스킨로션, 에센스, 세럼, 스킨케 세트 등)으로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다. 특히 금주, 금연은 필수다.

이제 거친 마초들의 시대는 갔다. 깨끗한 피부, 윤기 나는 피부를 가진 남자들이 대접받는 시대다. 믿기 힘들다면 지금 인터넷에서 남자화장품을 쳐보라! ‘남자화장품 비비크림’, ‘피부타입 알아보는법’, ‘피부 하얗게 되는법’, ‘남자피부 하얘지는법’, ‘피부 하얘지는 화장품’, ‘피부 하얘지는 팩, ’피부 하얘지는 로션’, ‘탄피부 하얘지는 법’, ‘남자 에센스 순위’, ’남자 까만피부’, ‘남자 탄피부’ 등 일일이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연관 검색어가 뜰 테니 말이다. 남자들이여, 기억하라! 피부는 당신의 첫인상이라는 사실을…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