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오는 3월 15일에 시행되는 경찰공무원 공채 1차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맞춤특강을 제공한다.

올해 경찰공무원 채용인원이 간부후보생, 공채 순경, 101단, 특채 등의 분야를 통틀어 총 7,060명으로 2013년보다 선발인원이 대폭 ‘확대’ 되었다. 또한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준비하고 있는 일반순경의 경우 시험과목이 필수과목 한국사, 영어 2과목과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중 3과목을 선택과목으로 하여 총 5과목으로 시행, 개편됨에 따라, 과목 선택 및 과목별 학습 전략을 세우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대비하여 에듀피디는 과목별 핵심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기본이론 강의를 바탕으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경찰직(순경) 패키지`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본 강좌는 이론+문제풀이 패키지, 문제풀이 패키지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공채 1차 시험일까지 3개월 남짓 남겨둔 시점에서는 ‘문제풀이 패키지 3개월 과정’을 통하여 마무리 학습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강좌를 등록하면, 20여 년간 학습 자료 보유에 따른 적중 모의고사와 극비 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014년 시험대비 각 과목별 기본서와 문제집이 무료로 제공되며, 스마트폰 및 mp3 강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아 언제 어디서나 예습, 복습이 가능하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오는 3월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변경된 과목개편 사항에 따른 과목별 맞춤 학습전략을 세워야 한다.” 며 “현재 에듀피디 사이트에서는 검증된 교수진들의 강의와, 기본이론과 핵심 문제풀이로 이루어진 온라인 강의 제공을 통해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수험생들이 필기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합격의 기회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청마의 해를 기념하여 신규 등록회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무료특강권을 제공하는 등의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