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몸매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정가은의 뷰티 시크릿

지난 11일 방송된 패션앤 스위트룸 스페셜 에서는 8등신 몸매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방송인 정가은씨 스위룸이 방송최초로 공개 되었다.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인 그녀에게도 남모르는 피부 고민이 있다는데 그것은 바로 ‘피부트러블’. 정가은씨는 바쁜 스케줄 속 강행군을 하다 보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때가 많다고 호소 했다.

그래서 이번 스위트룸 스페셜에서는 정가은씨의 피부 비결 노하우와 트러블 여드름 케어 비법을 그녀의 화장대 공개를 통해 밝혀 시청자들의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 트러블이 일어났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구분해 기초화장품을 라인별로 활용 한다는 것이 바로 그녀의 노하우 라고 밝혔다.

겨울철 많이 사용하게 되는 수분크림 같은 경우 ‘여드름용 수분크림’과 ‘일반수분크림’으로 나누어 사용하는 것이 팁이며 기초화장의 시작이라고도 하는폼클렌징 같은 경우도 여드름용 ‘의약외품 폼클렌징’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밤샘 촬영을 통해 하나씩 발생 되는 국지성 뾰루지 같은 경우 ‘핑크파우더’를 통해 즉각 케어를 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가은씨의 트러블 케어 비법과 함께 근본적인 민감성 피부 탈출 솔루션도 제시되기도 하였으며,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일반적으로 민감성피부라고 유분기를 전혀 배재하고 사용하게 되면 근본적인 민감성 피부가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정가은 그녀만의 애장템들도 공개되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보고 정가은씨의 뷰티템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늘어난 정가은씨의 트러블 케어 비법의 브랜드는 온라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인쏘뷰(www.insobeau.com) 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쏘뷰는 자연을 담은 피부 과학이라는 가치 아래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상에 이미 여드름 화장품, 아크닉 4종 셋트 등으로 여드름 트러블 케어쪽에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약국 브랜드 드럭스토어인 W스토어에도 입점이 되어 있는 인쏘뷰는 최근 코스메디컬 브랜드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인쏘뷰 관계자에 따르면 “임상실험을 거쳐 의약외품 판정을 받은 자사 폼클렌징 같은 경우 전년도 대비 10배 이상의 성장을 하였으며 최근 여드름, 트러블 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2030 여성으로의 확대됨에 따라 시장규모 자체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라고 밝혔다.

인쏘뷰는 최근 프리미엄 라인들의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경품 행사 및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철 민감성 피부여성들은 트러블 케어와 보습케어라는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아 피부미인으로 거듭나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