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가꾸어진 몸매는 투명한 피부만큼 남심을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S라인 몸매는 우월한 유전자를 가져야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조금만 더 신경 쓰고 노력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갑작스런 체중 증가나 바쁜 일상 속에 몸매가 점점 망가진다고 생각되거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은데 바디로션이나 바디에센스 등 화장품 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피부관리전문샵에서 바디케어를 받는 것도 방법이다.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요가나 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닝 등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맘 먹고 3개월 회원권을 끊었으나 실제 운동하러 간 날이 손에 꼽을 정도라면 스스로 게으름을 탓하기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진정, 보습에 즉각적인 효과가 뛰어난 항산화관리와 쫀쫀한 모공관리 등 피부관리 잘 하는 곳으로 소문난 ‘뷰티아뜨리에’에서 겨울철 아로마바디관리를 제안해 주목을 받고 있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반바지나 나시 등 얇고 짧은 옷차림 때문에 자연스레 바디에 신경을 쓰게 되지만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두터운 아우터로 몸을 감싸기 때문에 바디라인이나 피부결에 대한 관심이 덜 하게 된다.

강남역 9번출구 바로 옆 메가박스건물에 위치한 뷰티아뜨리에 김원장은 “바디관리를 꾸준히 받는다면 굴곡 있고 촉촉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근육을 이완시켜 불면증이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