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전장부터 장비보정 전장까지 다양한 게임플레이와 문파전 등의 특화된 PVP시스템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가 서비스 하는 ‘사육신온라인:투신의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이 오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시작했다.

‘사육신온라인’은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문파 영웅(헌원방, 무극파, 만요족, 생사문)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필드PK와 개인전/단체전/영지전 등 특화된 PVP시스템을 제공하며, ‘PVP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극한 타격 MMORPG 게임이다.

더불어 특화되어 있는 커뮤니티시스템(사제시스템, 결혼시스템, 문파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간의 끊임없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씨앤씨미디어의 장덕현 이사는 “유저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해도 지급되는 귀속금화와 아이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해 게임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한 만큼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또는 최고등급 무기를 지급하고, 유저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게임 내 4대 전장의 1위 유저에게 각각 제주도여행권과 명품지갑/시계를 비롯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현물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오디스크와 티디스크, 제트파일, 하이디스크, 파일시티 등 5개 웹하드 사이트에서도 ‘사육신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10,0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육신온라인’은 깜놀닷컴(www.ggamnol.com)외에도 Daum, 미이어웹, 나이스게임TV, 스핀에이, 제타미디어 5개사와 채널링 계약을 통해 동시 오픈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육신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당 게임을 론칭한 ㈜씨앤씨미디어는 게임, 애니메이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글로벌 미디어회사로 현재 게임포털사이트 ‘깜놀닷컴’ 운영을 비롯, 스페이스댄디(카우보이비밥 후속)등의 다양한 이슈작들을 선보이고 있는 애니메이션 포털 ‘스핀에이’와 LOL 전문방송국 ‘나이스게임TV’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남은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