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어학원 휴 리(Hugh E. Lee) 강사

오는 22일, 오후 7~9시까지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개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오는 22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IDP IELTS 전문가가 들려주는 IELTS 공략법’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아이엘츠 한국 주관사인 IDP에듀케이션의 전문가와 아이엘츠 10년 강의 경력을 지닌 파고다어학원 강남의 휴 리(Hugh E. Lee) 강사가 ‘아이엘츠 라이팅 & 스피킹 6.5 공략 비법을 소개한다.

특강에서는 아이엘츠 시험에서 반드시 명심해야 할 사항과 피해야 할 점에 대해 상세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효과적인 아이엘츠 공부 방법도 알려줘 아이엘츠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IELTS 6.5 보장반 강의를 하고 있는 휴 리(Hugh E. Lee)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비중이 큰 아이엘츠 라이팅과 스피킹 6.5 공략 비법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라며 “평소 아이엘츠 라이팅과 스피킹이 약한 수험생들이 본인의 약점을 찾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온라인 신청 후 특강에 참석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2월 한달 내 결석한 수업을 패밀리 머니로 적립해주는 포인트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에 몰려있는 개강, 입학식과 졸업식, OT 등 학교 공식 행사 참여로, 불가피하게 결석하는 수강생들에게 등록 금액의 최대 10%까지 보상해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