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올레tv에 따르면 새해를 맞이해 역대 ‘무스쇼’ 진행자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특집, ‘오빠가 돌아왔다!’를 제작하고, 16일부터 2월 5일까지 3주간 연속 방송한다.

특집 프로그램 ‘오빠가 돌아왔다!’의 MC는 방송인 김생민, 김태훈, 배우 강동호다. 이들 세 사람은 각자의 장점을 살려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재미’를 앞세운 김생민은 2007년 1월부터 2009년 3월까지 올레tv의 전신인 메가TV의 역사를 총정리 해준다. 그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만 17년 째 맡고 있는 베테랑. 화려한 입담과 친밀감으로 방송을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영화평론가로 활약한 바 있는 김태훈은 ‘전문성’을 강조하며, 2009년 4월부터 2011년 2월까지 쿡TV와 초창기 올레tv의 과거를 되짚는다. ‘무스쇼’ 1대 진행자였던 강동호는 ‘소통’을 키워드로, 2011년 2월부터 최근까지 올레tv의 전성기를 소개한다.

그 동안 올레tv의 역대 가이드 프로그램은 김성경, 김성주, 김생민, 김태훈, 붐, 김경식 등 인기 방송인을 비롯해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허지웅, 개그우먼 신봉선, 아나운서 김범수, 배우 강동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맡아 왔다. 이와 함께 8년 차에 접어드는 ‘무스쇼’는 ‘인사이드 메가TV’, ‘쿡!QOOK TV’, ‘영화야 놀자’ 등으로 이름과 함께 진화돼 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