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굳은 결심으로 시작하더라도 며칠을 가지 못하거나 힘들게 살을 빼더라도 금방 다시 예전의 몸무게로 돌아가는 등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결심이자 쉽게 실패하는 계획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괴로움 속에 힘들게 하기 때문이라는 이유를 들 수 있다.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이거나 고강도의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이 몸을 괴롭히는 다이어트는 단기간으로 보면 감량 효과가 큰 것처럼 느껴져 많은 사람이 시도하는 방법이지만, 오래 지속할 수가 없다. 또 이렇게 몸에 무리가 되는 다이어트를 하면 신체는 지방을 축적하는 체질로 바뀔 위험이 있다. 그래서 건강하지 못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반복하게 되면 체지방이 잘 쌓이고 살도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이다.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식사량, 지방 축적량 등에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활발히 분비되도록 한다.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은 폭식과 복부비만의 원인이 되므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스트레스 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1월 15일 강남본점을 오픈한 요조(YOZO)바디라인의 조준우 대표와 조상은 대표원장은 10년간 다이어트와 체형관리 분야를 이끌어 오며,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부작용에 대해 인지해 왔다. 그리고 이에 대응한 효과적인 체형관리 방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왔다. 요조바디라인은 두 대표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고민과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바디슬리밍 스파 시스템을 갖췄으며,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쉼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체형관리를 할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조(www.yozobody.com)에서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일본의 바디 관리 스파 시스템은 편안한 휴식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만이 아니라 체지방 감소는 물론 내장 지방까지 줄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바디라인 관리는 물론 몸 속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자랑한다.

이러한 요조바디라인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1월 15일 오픈한 강남본점에서만 체험할 수 있으며, 요조는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많은 여성이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도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점차 직영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요조바디라인 강남본점(02-556-6766)으로 문의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