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MD(www.pmd.co.kr)는 2016학년도 약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월 22일(수) 프라임MD 강남PEET 전용관에서 ‘14학번 대학생을 위한 PEET 성공 GUIDE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6시 30분부터 설명회가 진행되며, 설명회에서는 수험생들이 겨울방학부터 시작할 수 있는 효과적인 입시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라임MD에서는 입시를 준비했던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결과 학생들이 PEET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가장 아쉬운 점은 준비기간이 부족했다는 것이다. 준비기간의 부족이 응답자의 84%를 차지했으며, 준비기간의 활용 미흡이 12%를 차지 했다. 프라임MD는 PEET 고득점을 위해서는 평균 1년 이상의 충분한 학습기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2016학년도 약대 진학을 위해서도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야 한다고 전했다.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1부는 2016 대비로 지금부터 준비해야 할 사항, 재학생으로 합격할 수 있는 방법, 약대 입시 변화에 따른 2016 약대 입시 트랜드 예측, 대학새내기들을 위한 학점관리 노하우, 똑똑한 수강 신청과 PEET 준비과정 비법전수, 프라임MD 출신 재학생으로 PEET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대학 새내기를 위한 무료 특강을 시작으로하는 본격적인 PEET 준비 과정, 강남 PEET 전용관이 제시하는 학습 관리 시스템, 대학 새내기와 학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1:1 학습 플랜 컨설팅이 진행된다.

당장 새내기가 되기 전 겨울방학부터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6 약대 합격을 위한 로드맵과 제대로 된 선택방법을 제시하여 똑똑하게 준비하는 공부 전략을 공개한다고 프라임MD는 전했다. 설명회가 진행된 이후에는 프라임MD 입시전문가와 1:1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프라임MD는 겨울방학 동안 2016학년도를 준비하는 14학번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무료특강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PEET 학습을 위한 각 과목별 공부 방향 제시 및 핵심 키워드를 통한 핵심 이론을 정리할 수 있다고 전해왔다. 무료 특강은 강남PEET 전용관과 신촌 PEET 전용관에서 진행되며 1/23(목) 생물 수업을 시작으로 과목별 순차적 개강한다.

설명회 및 특강 참석 예약은 프라임MD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입시 가이드북, 2016대비 1강좌, 회원가입비 할인권, 합격수기집 등 다양한 참석 혜택을 제공한다.

참고로 프라임MD는 의치약학계열 최다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약대 입시 4년간 PEET 영역별 만점자를 다수 배출한 기록을 갖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