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카메라가 삼성전자 S아카데미 기간 동안 카메라 구매 고객들을 위한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느낌 아니까~!’의 유행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참석해 스마트카메라로 새학기 캠퍼스의 여신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 1부에서 김지민이 말하는 스마트카메라로 캠퍼스 여신 되는 법을, 2부에서는 캠퍼스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Pretty powerful한 캠퍼스 룩’을 주제로 대학생에게 어울리는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는 오는 2월 22일 2시, 4시와 3월 15일 2시, 4시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50명씩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바비 브라운의 클렌징 오일, 립글로스 등이 담긴 샘플 키트 및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각 차수별 5명에게는 바비 브라운 립스틱을 증정한다.

이번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는 아카데미 대상모델(NX300M, NX2000, WB350F, 갤럭시NX, 갤럭시 카메라)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며 제품 구매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제품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뷰티 클래스 응모 기간은 1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2월 22일 클래스 신청은 2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