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레이저 수술, 컨실러, 팩, 화장품 등 다양

피부는 여자의 외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여성들은 피부관리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여 조금 더 어려 보이는 외모로 가꾸기 위해 노력한다. 동안의 필수조건은 얼굴주름 및 얼굴잔주름은 물론 얼굴잡티, 다크서클, 피부미백 등이 갖춰줘야 동안 피부로 보일 수 있다.

피곤한 눈으로 보이게 만드는 다크써클은 눈 밑이 검고 푸르스름해 보이거나 눈 아래 지방이 불거져 아래로 그늘이 생기는 증상을 말하며, 이는 어둡고 피곤한 인상을 줄 뿐 아니라 우울한 인상을 준다. 또한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할 수 있어 미용상으로 큰 고민거리가 될 수 있다.

다크써클 원인으로는 유전적인 요인과 노화로 나뉘어지며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자외선을 최대한 덜 노출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아이크림 효과를 보는 것, 다크써클에 좋은 음식인 비타민A와 E가 풍부한 연어,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등의 음식을 섭취하여 예방 및 관리 해주는 것이 좋다. 다크써클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것 이외에도 컨실러, 팩 등의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며 다크써클에 좋은 음식, 화장품을 이외에도 다크써클 치료를 위해 전문적인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맑고 투명한 피부는 필수조건이다.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피부미백에 효과적인 미백에센스, 미백크림 등의 미백화장품을 통해서 손쉽게 피부미백 관리를 할 수 있다. 하지만 피부미백 이외에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주근깨 등의 얼굴잡티 및 잔주름은 한번 생기고 나면 흔적을 지우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사전의 주근깨 없애는 방법, 기미 없애는 방법 등의 주근깨 및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미백 및 주근깨, 기미 없애는 법으로 대표적인 방법에는 평소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어 주근깨 및 기미를 예방하는 방법이 있으며, 요즘에는 기미ㆍ주근깨 치료를 위해서 주근깨레이저, 주근깨 없애는 화장품과 기미잡티 제거에 도움이 되는 기미치료, 기미화장품을 이용하여 얼굴잡티를 제거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얼굴잡티인 기미, 주근깨, 다크써클은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지만, 피부 노화의 상징적인 역할을 하는 주름은 동안 피부의 강력한 적이 된다. 한번 생겨난 주름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는 회복되기 어렵다는 점 때문에 초기에 관리가 필요하며 요즘에는 주름개선을 위해 잔주름 레이저, 시술 및 주름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이러한 잔주름레이저 및 주름성형은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비싼 가격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어 주름개선화장품과 같은 잔주름관리에 효과적인 기초화장품 및 천연화장품을 이용하거나 아이크림효과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요즘은 주름 제거를 위해서 주름개선화장품, 잡티제거화장품으로 효과가 뛰어난 기초화장품을 선택하는 것 이외에도 파라벤과 같은 화장품 유해성분이 들어 있지 않는 무방부제화장품,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름개선화장품으로 효과적인 RS 안티링클 스네일 라인은 화장품유해성분 없는 연예인화장품으로 유명한 화장품브랜드이다. 또한 안티링클 스네일은 전 제품에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85% 함유되어 있어 냄새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산뜻한 고농축 한 방울로 영양케어 해주는 에센스, 탄탄한 눈가 피부 탄력 유지 및 눈밑주름개선에 도움이 아이 젤 크림,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고 탱탱한 감촉의 수분 영양감이 풍성한 나이트 팩,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뛰어난 보습력으로 가볍고 촉촉한 밀착감 있는 비비크림, 쫀쫀한 점성으로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앰플, 피부활성에 효과가 좋으며 피부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여드름흉터재생크림으로 유명한 EGF재생크림과 함께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기능성화장품으로 손꼽히는 RS 스템셀 이매직 라인의 화장품은 피부장벽 강화와 함께 피부개선을 도와 탄력증진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소프너,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활력을 부여하고 다크닝을 개선해주는 플루이드, 아이크림1위에 오를 정도로 아이크림효과가 좋은 기능성 성분 함유로 환하고 아름다운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2중성 아이크림, 피부의 빛과 결을 고르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세럼, 피부탄력과 함께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이중 기능성화장품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와 같은 기능성화장품은 여자기초화장품, 남자화장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외에도 많은 지성피부, 건성피부 등의 피부타입에 따라 다양한 여자화장품 종류 및 남자화장품 종류가 출시되고 있다. 특히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를 차지했을 정도로 특히 여자화장품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 여자기초화장품뿐만 아니라 월 방문객 250만명이 다양한 여자화장품 종류, 남자스킨로션 등의 남자화장품을 구입하고 있는 유명한 화장품브랜드이다.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얼굴잡티 잡티제거를 위해서 잡티커버 메이크업에만 기대는 것은 피부를 노안으로 망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므로 평소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을 동안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 피부재생 관리에 효과적인 기초화장품 세트로 바꿔 올해에는 자신의 나이보다 어린 동안 피부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