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 컨설팅 기업인 행복한 교육 IGE(대표 정해종, www.ige.kr)는 오는 1월 25일, 26일 양일간 캐나다 현지 교육청 담당자를 초청하여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현지 교육감과 직접 상담 가능한 인원이 한정 되어 있고 조기 마감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1월 25일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조기유학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고, 엄마와 함께 하는 조기유학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캐나다 지역에서 13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행복한 교육 IGE 기업인 만큼 조기유학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기유학을 선택하는 많은 학생들이 미국유학, 영국유학, 캐나다유학 등 유학지역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캐나다유학 만의 강점에 대한 부분을 캐나다 본사 담당자 및 현지인들에게 직접적인 상담이 가능하므로, 정확한 유학상담이 가능하다. 조기유학에 있어서 지역 선택 또한 중요한데, 이번 박람회에서는 생생한 지역 정보 및 캐나다 만의 강점 그리고 유용한 유학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다.

1월 26일 미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대학 진학을 위한 내신성적 관리 및 대학 진학 준비 과정에 대해서 현실적인 교육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나다 조기 유학 후 미국 대학진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캐나다 관리형 조기유학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고, 미국 조기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님들을 위해서는 미국 대학 진학 노하우를 전수 하는 세미나 및 전문적인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