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랑스, 독일, 이태리, 스웨덴, 오스트리아 등 유럽 주요 국가서 내달 판매 개시

LG전자가 진정한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를 유럽 20여 개국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웨덴, 오스트리아 등 유럽 주요 국가 출시는 내달로 예정돼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한국 출시에 이어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지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하며 ‘LG G 플렉스’의 글로벌 공략을 시작했다. 올 1분기에는 미국에서도 현지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 3개 사업자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LG G 플렉스’를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은 커브드 스마트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라며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평가받는 커브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 국내시장에 출시한 ‘LG G 플렉스’는 LG그룹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세계최대 크기의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세계최초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플렉시블 프레임 등 미래지향적 하드웨어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가치를 고려해 상하로 휘어진 최적의 커브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잠금화면’ 등 진정한 커브드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