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나 스크린에 나오는 배우들의 탄탄하고 선명한 초콜렛 복근.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지고싶어하는 몸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배우들의 탄탄하고 선명한 초콜렛 복근을 꿈꾸며 운동을 시작하지만, 운동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식이요법이나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식이요법을 통해서 근육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하는 것을 가장 선호하지만, 가장 힘든 방법이기도 하다. 그래서 손쉬운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분말로 되어있어 적당량의 물 또는 우유에 섞어 섭취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식이요법처럼 식단을 준비하거나 매끼나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단백질보충제 한잔에 운동에 필요한 단백질은 물론,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어, 매끼니를 제때 챙겨먹지 못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건강보조식품으로도 인기를 끓고 있다.

국내 최대 단백질헬스보충제 판매원 더머슬(www.damuscle.co.kr)의 최영재 대표는 “ 단백질헬스보충제는 근육생성과 근력을 증대시키기 위해서 필요한 단백질을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형식으로 만들었으며, 초코, 바닐라, 딸기향을 첨가하여 목넘김이 편하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WPC, WPI, WPH 중 자신의 신체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서 구입해야 한다. 한편, 더머슬에서는 제품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제품 맥시멈 WPH를 보내주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