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라는 말은 가능성이라는 말과 부합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떤 일에 도전하고자 하는 열망과 용기는 점점 사라지기 시작한다. 이유인 즉슨, 외모나 신체적인 능력이 젊었을 때와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밝고 당당했던 미소에 어느덧 깊은 주름과 처진 볼살이자리잡은 모습을 보면 더 그러하다.

외모의 자신감을 되찾고 젊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식이요법, 운동 등의 자기관리에 투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런 관리에도 불구하고이미 처진 피부로 인한 얼굴형의 변화, 주름 등은 자신의 노력만으로는 변화하기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처진 피부와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처진 피부를 잡아주고, 피부의 노화를 다시 젊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슈퍼v리프팅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리프팅은 시술 즉시 효과가 나타나며 붓기가 거의 없고 시술적 부담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슈퍼V리프팅은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처지는 볼살과, 칙칙한 피부를인체에 녹는 실과 녹지않는 실, 레이저 등을 이용하여 더욱 입체적인 리프팅 효과를 안겨준다. 또한 콜라겐생성을 통해피부톤 개선에도 영향을 준다.시술 직후,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고 한번의 시술로도 높은 만족도를 이뤄낸다.

청담지엔성형외과의 의료진은 “자신의 얼굴라인과 피부상태에 적합한 리프팅 시술을 선택해야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v리프팅은 콜라겐 생성으로 리프팅 효과 외에도 피부톤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