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비염증상, 청비즙으로 해결하세요.

코막힘 현상은 비염의 대표적 증상으로 최근 유근피(느릅나무껍질), 신이화(목련꽃봉우리), 창이자(도꼬마리열매) 등 비염에 좋은 약초들이 다수 들어간 청비즙이알레르기성비염이나 만성비염치료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예부터 한방에서는 청비를비염 및 콧물 감기에 좋은 음식이라 하여 이름 또한 ‘맑을 淸’‘코 鼻’자를 사용,코 막혔을 때 뚫리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

청비는만성비염으로 인한 맑은콧물,코막힘, 재채기 등의 증상완화 외에도 기관지염에 좋은 음식으로 축농증두통 이나 기관지염 치료에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청비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한방 비염치료제인느릅나무껍질,도꼬마리열매, 목련꽃봉우리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청비즙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데, 30년 전통의 한방전문 프리미엄 식품회사인 영화식품에서 만든 ‘영화 청비즙’이 그 주인공이다.

비염에 좋은 차로 먼저 알려지기 시작한 영화‘청비즙’은차별화된 제조방법과 합성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천연 한방식품으로 여성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영화식품은 엄선된 양질의 신이화, 창이자, 유근피와여기에 30년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천연제조공법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다.특히 100% 자연주의를 내세운 영화식품만의 차별화로 소비자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영화식품(www.yh-food.co.kr) 관계자는 “청비가 비염치료에 효과적이지만 면역력이 떨어져 발생할 수 있는인후염에도효과를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영화식품은 2012, 2013 2년 연속 한방식품 최초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쾌거를 얻은 바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